본문 바로가기
일상

야식은 절대 금지! 야끼곱창은 오케이! Ok 배민오더. 배달주문 시키기.

by 김개르군 2020. 3. 1.

 

육퇴 후 야식타임.
왜냐.
오늘 아이들과 집에서 끝장나게 놀아줬으니 우리에게 주는 우리만의 보상이다.
사실 너무 먹고 싶었다.
맥주, 쏘주 두가지는 먹을수 없어 좀 아쉬웠지만,
남김없이 비워주리라 다짐했다.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배달의 민족앱을 켰다.
피자는 먹었고..치킨은 먹은지 얼마 안됐고,
곱창 당첨!

배달의민족에 야끼곱창 고양본점.

오늘의주문
곱창+막창 야채볶음.
빽순대튀김.
볶음밥.

배달팁포함 합계 : 31,000원

맛선택 매콤함 (신라면정도)


배민오더 배달도착.
오늘 좀 아쉬운점은 배달이 40~50분 소요인데 1시간반이나 걸렸다.
화정동이라 그리멀지 않은 동네인데 1시간도 아니고 1시간반 이라니.

 



어찌됐던 배달은 도착했으니 먹어보기로 한다.
그런데 봉투에 뭔가 써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주의하라는 문구 인가 싶어 자세히 보려고 다가갔다.


" 너무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될지도 몰라요 "

자신감 넘치는 사장님 패기.
배미 4.9 평가도 좋고, 나역시 맛있다 평가한다.
반조리제품도 아니고,
보통 곱창의 잡내 주범인 내장기름+수분을 쎈불과 술로 잡아줬다 한다.
사실 곱창 잘못먹으면 냄새 심하다.
역해서 못 먹을수도 있다.

그 부분에선 냄새를 잘 잡아 낸거 같다.
그래서 우리도 이집을 선호 하는듯 싶다.


빽순대튀김 비쥬얼.
튀김정도가 참 알맞게 잘 튀겨졌다.
7,000원으로 구성이며 가격이 좀 있는것 같은 느낌이지만
셋트로 구매시 가격 만족.
단품구매시 좀 더 저렴했으면 한다.


곱창+막창 야채볶음.
단품구매시 22,000원.

사진보다 양은 푸짐하다.
정말 잡내가 없어서 아주 맘에들고 신라면 정도의 매콤함이 입맛을 자극해서 계속 쉬지않고 입에 들어갔다.
후회는 다 먹고난뒤 하려한다.


3가지 소스와 양배추절임.
김도 있고, 콜라가 있으며 맥주는 없다..또르르.
볶음밥도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 딱 좋았다.
잘 먹는 둘이 먹기에도 양이 많은편이다.
세명이 먹으면 딱 적당히 잘 먹은 느낌.
오래걸린 배달 시간 빼곤 아주만족 하는 야끼 곱창.


잘먹고 2키로 더 불어난거 같다.
이제 후회가 몰려온다.
누가 그러더라.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