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동네 고양시, 주교동 거주 6번째 확진자 발생 '대구동산병원 관련' 원릉역부근

by 김개르군 2020. 3. 1.


고양인터넷신문 퍼온글 입니다.

고양시에서 코로나19 확진자로 6번째 환자가 발생했다. 고양시는 자가격리 중이던 덕양구 주교동 6통에 거주하는 45세 남성이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병원(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이송 예정이라고 1일 오후 1시 30분경 긴급 문자를 주민들에게 발송했다.


시는 감염경로와 관련, 대구 동산병원 입원 확진자의 접촉자로 예상한다며, 주변 소독을 완료했고, 가족(부모) 2명은 격리조치 하였다고 밝혔다. 환자는 지난 28일 오후 발열과 인후통 증상을 보였고, 오후 3시 본인신고에 의해 자택에서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로 확진되었다.

 



확진환자는 경기도 역학조사관 조사결과 지난 2월18일 대구동산병원 입원자와 대구의 한 치킨집에서 1시간 가량 접촉했던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2월26일부터 2월27일 양일간 자택에서 거주하며 외부출입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었다.

경기도 역학조사관 등과 CCTV 확인결과 철저하게 격리되어 아직까지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자세한 이동경로와 접촉자는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씻는데 재난문자 뜨길래 봤는데,
우리 동네네요.
원릉역 부근이라는데, 다행인지 아닌지 금방은 갈일이 없었는데 그래도 원당시장하고 병원다니느라 아이랑 왔다갔다 했는데 갑자기 스트레스가 쌓인다.
그래도 우리 집하고 멀지 않은 지역이라 걱정이다.
우리 동네, 우리가족이 있는 동네까지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퍼지는 중이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우리집도 비상이다.
외곽 지역에 위치해 사람 왕래도 적은 지역에 집이 위치해 있지만, 그래도 늘 불안했다.
그 불안이 지금 터졌다.

어린이집도 지금 안가고 있는 상황이고, 동네 놀이터도 이제 못간다.
마트도 못가겠고, 시장도, 병원은 어떻게 해야 하나.

그리고 난 출근해야 먹고 사는데.
난 어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