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실 혹은 거짓? 미스테리 UFO 출몰 영상.

by 김개르군 2020. 4. 5.


물리학의 법칙을 무시하며 상상을 초월한 속도로 움직이는 물체, 흔히들 UFO(Unidentified Flying Object)라고 부르는 미확인 비행물체는 해마다 수천 건의 목격 사례가 보고되고 있는 전 세계적인 불가사의이다.
UFO는 지구의 물체일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는 것처럼 외계의 물체일 수 있다.
UFO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어릴적 미확인 비행물체인 'UFO'는 나에게 있어 너무 신기한 존재였다.
UFO를 보기위해 하늘이 보이는 창가 아래에 누워서 하루종일 하늘만 바라본적이 있고, UFO에 관한 책도 구매해봤다.
티비에 나오는 모든 UFO 관련 프로그램은 너무나 신기하고 호기심을 일깨워주기 아주 좋은 매개체였고, 실제 발견된 영상이 나오는 뉴스를 보게 되면 두눈 크게 뜨고 뉴스를 시청하기 바빳다.
아직까지도 이따금씩 찾아보는 외계인과 UFO에 관한 유투브 영상을 많이 찾아본다.


51구역에 관련된 영상이나 렙틸리언 영상은 특히나 나에겐 엄청난 호기심을 자극했다. 진실인지 거짓인지 정확한 자료와 증거는 없지만 51구역과 렙틸리언에 관한 다양한 유투브 영상은 많이 찾아봤다.


거대한 우주속에서 지구라는 행성만 존재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외계인의 존재는 어쩌면 지구의 인간처럼 당연한 존재 일수도 있다.
아직까지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같은 UFO의 존재에 관한 자료나 영상을 아직도 한번씩은 재미삼아 찾아보는 편이다.

이 믿기지 않는 유투브 UFO영상을 보면서 과연 저 엄청난 빛이 UFO가 맞는지 의심이 들면서 신기하게 느껴졌다.
영상을 보는내내 빛이 아닌 UFO의 모습이 보이길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우주선 비슷한 모양도 나오지 않았다.
나의 호기심을 오랜만에 일깨워줬다

마지막 영상에 나온 UFO의 모습.
제트기를 타고 가는 도중 촬영된 영상알 어찌 거짓이라 하겠는가.
조작이 아니라면 정말 소름돋는다.
파일럿은 얼마나 소름끼쳤을지 상상이 간다.

UFO의 존재를 믿는 나에게 미확인 비행물테에 대한 영상은 새로운 모험을 하는 기분이 들게 한다.
생각하지 못한 일에 대한 자극이,
상상력을 키워주는 좋은 원동력이 되는것 같다.

댓글